Type Here to Get Search Results !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지구 아웃백스테이크 하우스 런치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지구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런치

점심식사로 상무지구에 위치한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에 다녀왔습니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점심에 가면 런치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런치메뉴는 단품을 주문하면 부쉬맨 브레드와 수프, 에이드, 커피를 제공해주는데 다른 세트메뉴에 비해 조금 더 저렴한 편입니다.

저는 갈릭립아이, 스파이시 씨푸드 알리오올리오, 투움바 파스타를 주문하였습니다.

참고로 런치 투움바 파스타는 스파이시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런치세트에 기본 제공되는 수프가 3개이기 때문에 수프 1개는 1400원을 추가하여 허니머스타드 샐러드로 변경하였고 2900원짜리 치킨핑거 2개를 추가하여 치킨 샐러드를 만들었습니다.


양송이 수프

양송이-수프
양송이 수프

양송이 수프는 수프 자체가 맛있기도 하지만 양송이가 많이 들어있어 맛있었습니다.

수프를 먹는 내내 양송이가 씹힐정도로 양송이가 많아서 수프가 생각보다 배부릅니다.

3인이 방문하였는데 1명은 수프를 샐러드로 바꾸고 남은 2개의 수프를 나눠먹어도 충분할 정도의 양입니다.


수프 -> 샐러드 변경, 치킨핑거 2개 추가

치킨-샐러드
치킨 샐러드

수프에 1,400원을 추가하여 먹은 샐러드입니다.

여기에 치킨텐더를 추가하여 치킨 샐러드를 만들었습니다.

수프를 바꾼 샐러드임에도 불구하고 양이 많으며, 치즈와 소스도 풍부하여 가성비가 좋습니다.


갈릭 립아이

갈릭-립아이
갈릭 립아이

갈릭 립아이는 스테이크 위에 구운 통마늘과 튀긴 마늘을 올려주었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스테이크 소스도 맛있지만 부시맨 브레드를 먹을 때 블루치즈소스를 달라고 한 다음 스테이크를 블루치즈 소스에 찍어먹는걸 추천합니다.

블루크림치즈 소스가 생각보다 스테이크와 잘 어울리는데 개인적으로 기본제공되는 A1 소스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저는 부시맨 브레드를 먹을 때 블루치즈 소스를 2개 달라고 하여 빵과 스테이크를 찍어먹었습니다.


사이드는 통고구마와 통감자를 선택하였습니다.

사이드는 뭘 고르든 거의 실패가 없는데 볶음밥만 빼고 주문하면 됩니다.

아웃백 볶음밥은 말만 볶음밥이고 전혀 볶지 않은 밥이 나오는데 밥이 질고 질척거려서 한번 먹어보고 다시는 주문하지 않는 사이드 메뉴입니다.


투움바 파스타

아웃백-투움바-파스타
아웃백 투움바 파스타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런치 투움바 파스타는 스파이시 선택이 불가능합니다.

항상 스파이시 투움바 파스타만 먹다가 런치에 방문하여 일반 투움바 파스타를 처음 먹어봤습니다.
일반 투움바도 나쁘지는 않지만 역시 사람들이 스파이시 투움바를 선호하는 이유가 있다고 느꼈습니다.

스파이시 씨푸드 알리오 올리오

스파이시-씨푸드-알리오-올리오
스파이시 씨푸드 알리오 올리오

스파이시 씨푸드 알리오 올리오는 그 이름처럼 오징어, 새우 등의 해산물이 풍부한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입니다.

메뉴 선택 시 매운 고추가 2개 붙어있어서 매울줄 알았는데 전혀 맵지 않습니다.
알리오올리오에서 느낄 수 있는 기름맛도 약간 부족한 것 같습니다.

맛이 없지는 않지만 조금 아쉬운 메뉴로 다음에는 씨푸드 아라비아따를 먹어볼 생각입니다.


영업시간, 전화번호

매일 11: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전화번호

0507-1327-3761


주차장

1층에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전용 주차장이 있긴 하지만 좁아서 주차 공간이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1층 주차장이 만차라면 옆의 봉령빌딩 봉령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으며 아웃백에서 2시간까지 주차시간 지원을 해줍니다.

평일 기준 10:45쯤 도착하니 차가 한대도 없었고 11시에 입장하여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1층은 만차였습니다.


가게위치, 네이버 지도